티스토리 뷰

반응형

 

 

PSG가 도르트문트와의 경기에서 0-1로 패했고, 합계 스코어는 0-2로 도르트문트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이는 PSG가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PSG)은 도르트문트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에서 0-1로 패하며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이강인(23)의 교체 출전도 팀의 운을 바꾸지 못했다.

 


PSG는 음바페, 하무스, 뎀벨레를 선발로 내세우고 이강인은 벤치에 앉았다. 반면 도르트문트는 홈멜스의 선제골로 승리를 가져갔다. 전체적으로 PSG는 골대에 불운했다. 비티냐, 음바페 등의 공격수들의 슈팅이 골대를 향하지 않았고, 이강인의 출전도 골을 가져오지 못했다.

 


이강인이 나섰을 때에도 PSG는 도르트문트의 수비를 뚫지 못하고 결국 패배를 받았다. PSG는 이강인을 투입하여 공격을 활성화시키려 했으나 결과적으로는 성공하지 못했다.이강인의 노력은 있었지만 PSG는 결국 강력한 상대팀 앞에서 무력했다. 골대 불운도 있었지만 팀 전체적으로 결정적인 찬스를 만들지 못한 것이 패배의 주요 이유로 꼽힌다.

 

 

PSG는 이강인과 함께 다음 시즌을 준비하여 유럽 무대에서의 실패를 이겨내고자 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의 교훈을 토대로 팀 전체적인 전략과 선수들의 경기력을 다시 살펴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